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우울증과 헤어졌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5. 14:58

    나는 우울증과 헤어졌다.

    나는 우울증이 있다는 것을 아는 아이였습니다. 나는 그에게 모든 것을 이야기하라고 말했고, 나는 작은 것까지 알고 싶었지만 그는 내 우울증이 그를 힘들게 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떠났습니다.

    난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냥 더 이상 살고 싶지 않아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