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lack History 4 (Hey X Friend)
    카테고리 없음 2022. 8. 24. 00:16

    Black History 4 (Hey X Friend)
    욕설 주의(오타 주의)
    내가 국제학교에 갔다고 했지? 이 사건에 대해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뭘 제대로 한 거지? 결국 그 친구와 손을 부러뜨리기도 했다. 한 번에 들어
    초등학교 4학년 때 점심시간이었고 생일이 늦어서 초등학교 3학년이었다. 내 친구는 초등학교 4학년이었다. 점심시간에 학교 운동장에 있는 시소에서 우연히 만났다. 친구 2명을 더 불러 함께 시소를 탔다. 내 친구는 내 앞에 앉았고 나는 그의 뒤에 탔다. 하지만 시소를 타는 것만으로도 즐겁지 않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나는 그때 버릇이 있었다. 큰 소리로 웃을 때마다 친구를 조금씩 때리는 버릇이 있었다. 친구들이 말을 많이 하지 않아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내 앞에 앉았던 그 친구를 뒤에서 때린거야? 그런데 갑자기 내가 아프다는 것을 깨달았다. 시소에서 내리다
    "야, 나 아파. 왜 때려?"
    이것은 나를 몹시 짜증나게 한다. 그래서 당연히 잘하지 못해서 사과했다. 하지만 친구.
    "아니. 왜 때리는거야?"
    그는 몹시 화난 표정으로 나를 보고 있다. 습관이었기에 어쩔 수 없었다. 진실로
    "재미있어서 때렸다. 미안해."
    이렇게 말했다
    "재미있다고 그렇게 때릴 수 있어?"
    친구들이 말을 많이 하지 않아서 지금까지 몰랐다고 합니다. 이때 생각합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했다. 친구에게
    "아니요.."
    나는 말했고 그 다음
    "왜 때렸어?"
    할말이 없다고 말했다. 정말 웃겨서 때렸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했다. 안 될 줄 알고 사과까지 했다. 그래도 친구의 분노는 식지 않습니다. 먼저 제가 잘 못해서 해결될 때까지 사과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내가 말했고 그는
    "안돼! 왜 때렸어?"
    나는 지금까지 친구와 이렇게 크게 싸운 적이 없다고 말했다. 버릇이라 변명할 생각도 못해서 그냥 다시 했어
    "재미있다..."
    말했다
    당신의 친구는 지금 좌절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그가 재미있어서 맞았기 때문에 화가 났을 수도 있습니다. It's cry 먼저 울고 싶었을 땐 내가 잘하지 못해서 울면 안 된다는 마음으로 침착했다. 우선, 나는 울고 있다. 저도 조금 부끄럽습니다. 사실대로 말했지만 계속 질문을 던진다. 이 때문에 점점 부끄러워졌다. 이때 친구
    "왜 때렸어! 웃기니까 때려도 돼?!"
    그래서 화가 나기보다 슬프다
    "그럼 너도 내 등을 때렸어!"
    이 때 점심시간이 끝났다는 종이 울렸다. 우리와 함께 시소를 타고 있던 다른 두 친구도 아이들을 위해 선생님이 줄 서 있는 곳으로 갔다. 친구랑 싸우느라 나도 가봐야 해서 참을 수가 없었다. 이때까지 나는 눈물을 참고 있었고 눈물이 눈을 가려서 친구를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내 친구가 종소리를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나에게 말했습니다.
    "왜 때렸어?"
    그래서 슬퍼서 소리치고 싶었지만 목소리가 나오지 않고 무서운 울음소리와 함께
    "그럼 너도 때릴거야!!"
    이랬고 내 친구는
    "그게 무슨 소리냐!"
    나는 이 시점에서 내 친구는 그냥 울었다고 말했다. 제가 조금 전에 점심시간 벨을 눌렀다고 말씀드렸죠? 친구가 보이지 않아 선생님들이 찾아왔다. 그리고 친구의 담임선생님이 데리러 오셨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울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친구는 선생님을 보자마자 더 슬퍼서 울었어요. 이때는 너무 무서워서 눈물 때문에 거의 눈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때 정말 좋은 담임선생님을 만났습니다. 당신은 나를 보자마자 나를 위로합니다. 그래서 많이 울고 선생님께 상황을 설명했다. 나는 거의 울 뻔 했고 어떻게든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설명했다. 너무 이해가 되셨나요?
    그 이후는 기억이 안 나네요. 집에 도착했을 때 어머니는 전화로 상황을 들었다. 그녀는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했고 그녀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간단히
    "시소를 타고 가다가 웃긴 이야기가 나와서 친구 등을 때렸어요"
    그 후에 친구가 나에게 한 말, 친구에게 한 말, 내 실수까지 모두 설명했습니다. 그럼 엄마
    "그녀가 엄마를 얼마나 세게 때리는지 보세요"
    일부러 때릴 수 없다고 했다. 그래서 한 번 내 세기의 2/4에 대해 친구를 때렸습니다. 솔직히 너무 미쳐서 얼마나 세게 때렸는지 기억도 안 난다. 그 뒤로 엄마들은 서로 싸우는 것 같더니 3일쯤 지나니 앞으로 그 친구랑 장난치지 말라고 하더군요. 사실 싸운 하루 전과 후부터 저와 그 친구를 마주쳤을 때 엄마가 계속 더러운 눈으로 쳐다보셔서 사과하고 싶고 더 하고 싶지 않았어요.
    ----스토리 전----
    사실 그녀는 다른 친구가 나와 싸우기 전에 시험 문제 유출로 또 한 번 싸웠다. 그래서 어머니와 손을 잃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한동안 싸웠던 소년과 어울리고 있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