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서운 꿈 해석
    카테고리 없음 2022. 8. 24. 00:17

    무서운 꿈 해석
    같은 꿈을 4번이나 꾸었습니다. 나는 한 남자와 같은 방에 갇혔고 그는 새장에 갇혔고 나는 풀려났습니다. 이것은 1 차입니다
    두 번째 차는 똑같이 계단을 내려가는데 미친 여자가 나를 쫓아 계단을 오르고 여자를 피해 달아난다.
    3계단을 내려가는데 여자가 쫓아오는데 2계단보다 더 자주 계단에서 조금 떨어져서
    세 번째로 나는 마을을 뒤쫓아 탈출에 성공했다.
    4회에는 정말 밥 먹고 땀으로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3회와 마찬가지로 마을을 쫓았지만 꿈이 깨어나지 않아 놀랐다. 나는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그 여자는 도끼로 그들을 모두 죽였습니다. 도망치다가 결국 잡혔습니다. . 그녀의 입에서 살덩이가 뜯겨져 나와 고통을 겪고 있는 여자는 그녀의 머리털을 잡고 땅에 던지고 머리를 부러뜨리고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살을 뽑고 성에 갇힌 남자도 피가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이 소름 돋는다. 그 남자에게 무슨 일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